바로가기 메뉴
왼쪽메뉴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재단소개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은 장애인과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 더불어 살아가는 희망을 전하겠습니다.

파라다이스

재단법인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은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구현하고 행복한 미래를 창조하기 위해 1994년에 설립됐습니다.

특히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파라다이스 그룹의 이념과 故 우경 (宇耕) 전락원(田樂園) 회장의 인간존중 철학을 바탕으로 설립된 기업 공익 재단입니다.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은 지난 20년 간 장애인을 비롯한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디자인하겠다는 한결같은 열정으로 교육, 치료, 문화, 예술 등 다양한 영역에서 노력의 결실을 거둬왔습니다.

무엇보다 장애아동과 청소년 교육·치료에 필요한 차별화된 콘텐츠 및 프로그램을 연구·개발하는데 역점을 두고, 이들이 독립된 인격체로서 그리고 당당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희망의 기운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의 장애 관련 학술단체와 현장기관을 지원함으로써 장애에 관한 특성화된 연구를 장려하고, 실질적으로 현장에서 필요한 장애인 중심의 창의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은 우리 사회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장애인과 함께 걷는 든든한 서포터로서, 소외된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동반자로서 한 걸음 한 걸음 힘찬 희망의 발걸음을 내딛겠습니다.
패밀리 사이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