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왼쪽메뉴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이사장 인사말

파라다이스복지재단은 무한한 상상력과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장애인을 비롯한 소외계층의 행복한 미래를 디자인해 나가겠습니다.

이사장 사진

약력

이화여자대학교 섬유예술학과 졸업

2007년
㈜파라다이스 호텔 감사
(주)파라다이스 그룹
디자인 총괄 사장
(재)파라다이스 문화재단 이사장
(재)파라다이스 복지재단 이사장

‘장애인을 비롯한 소외계층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파라다이스복지재단은 파라다이스그룹의 창업주 故 우경(宇耕) 전락원(田樂園) 회장의 인간존중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원사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인간다운 삶에 대한 가치와 기대가 높아지면서 우리의 삶은 매우 풍요로워졌습니다. 그러나 장애인을 비롯한 소외된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가기 위한 사회적 여건은 아직도 미흡한 점이 많습니다. 우리 사회의 풍요로운 미래를 위해서는 차별 없이 함께 어울려 사는 문화가 정착돼야 하며 이는 우리 모두가 해결해야 할 사회적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파라다이스복지재단은 복지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조하고자 합니다.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독창적인 사업의 틀을 마련하고, 일시적인 지원보다는 자체 프로젝트를 통해 보다 구체적이고 질 높은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의 다양한 자원과 복지재단의 전문성을 공유하여 기업 복지재단만이 가질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나갈 것입니다.

앞으로 파라다이스복지재단은 무한한 상상력과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복지 생태계를 선도하는 리더로서 창의적인 사업을 전개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행복한 미래 창조를 향한 파라다이스복지재단의 힘찬 발걸음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이사장,최윤정
패밀리 사이트 보기